신혼부부일상/쇼핑

[고려대 굿즈 파는곳] 유니스토어 구경갔다 왔어요 / 고려대 인형/ 고려대 잠바

딱풀이네 2023. 1. 29. 02:00
반응형

고려대 굿즈 파는 곳

유니스토어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고려대에 갔다가 굿즈 구경하고 왔어요.

집안에 고려대 신입생이 생겨서... 갈 일이 자주 생기네요.

제가 간 곳은 고려대 서울캠퍼스입니다. 

 

고려대학교 서울캠퍼스

서울시 성북구 안암로 145


2. 유니스토어

고려대 정문으로 들어서면 중앙 광장이 바로 있고요. 그 양쪽으로 지하 광장이 있는데요.

왼쪽 지하광장으로 들어가면 돼요. 입구 쪽에 식당 몇 개가 있는데 안쪽으로 계속 쭉 들어가면 유니스토어가 있습니다. 

 

유니스토어 입구에요. 벌써부터 재밌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 영업시간 -

 

입구로 들어서니 과잠입은 호랑이인형이 먼저 보여요. 

요즘 대학교 캐릭터 인형 퀄리티가 좋은 것 같아요. 

 

 

고려대가 쓰여있는 독서대도 있고요. 고려대 색상의 과잠바도 보입니다.

키즈 사이즈도 있어서 아이들 사기도 좋아 보였어요. 

 

 

배지/ 볼펜 / 자석홀더 등 제품군이 다양하더라고요.

 

훔... 멋있네요. 

 

고려대 유니스토어에서 흥미로웠던 점은 

이곳은 학용품 세트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었어요.

파일케이스+ 연습장 + 메모지+ 형광펜 + 필통   등으로 한 세트씩 묶어 파는데 

대학 진학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선물하기 좋아 보이더라고요.

저도 옛날에 아는 언니에게 고려대 학용품세트를 선물 받았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서 재밌었어요. 

 

 

2023년도 벽걸이용 / 탁상용 달력

 

 

공부가 잘 될 것 같은 다양한 연습장들

 

시계 / 양말
메모지/ 볼펜 
텀블러 / 연습장

 

지난번에 연세대 굿즈샾도 구경 갔었는데, 그때도 종류가 다양했지만

여기는 학용품 굿즈들 디자인과 종류가 다양해서 많아서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그리고 요 롱패딩...  검은색 말고 흰색롱패딩도 있었는데... 탐나더라고요...

 

구경과 쇼핑을 마쳤습니다. 재밌는 게 많아서 한참 동안 구경했어요.

 

제가 구매한 것은요..

 

 

과잠입은 호랑이인형을 구매했어요.ㅋㅋ   + 연습장 학용품류 

 

 

2. 크림슨 스토어

사실 고려대에는 굿즈샵이 하나 더 있는데요. 

'크림슨 스토어'라고 고려대학교 공식 브랜드샵이라고 해요.

그럼 유니스토어는 공식 브랜드샵이 아니었던 것인가...(?)

 

크림슨 스토어는 정문에서 중앙광장 바라보는 오른쪽에 '백주년기념관 삼성관'에 있어요. 

 

 

백주년 기념 삼성관에는 고려대 박물관도 있고, 다른 전시도 진행하고 있어서,

고려대에 가게 되면 구경하기 좋은 곳이에요.

토요일에 갔는데 캠퍼스 투어 그룹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크림슨 스토어는 백주년기념 삼성관에 들어가서 1층 로비의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있습니다. 

아... 문을 닫았어요. 토요일에 갔는데 왜...? 

 

 

안을 들여다보니 굿즈들이 조금씩 보였는데요. 

공식이라 그런지 유니스토어보다는 조금 더 깔끔한 모습인 것 같았어요. 박물관 굿즈샵 같은 느낌이랄까?

그렇지만 종류가 많진 않았고, 인형도... 에버랜드 동물원에서 파는 것 같은 사실적인 호랑이 인형 같은 게 있어서 그리 예쁘진 않았어요. ㅎㅎㅎ 여긴 다음에 또 기회 되면 와보는 걸로~

 

 

대학교 졸업한 지 오래되었는데, 오랜만에 대학교 구경하고 굿즈샵도 구경하니 재밌었네요. 

찾아보니 유니스토어는 온라인몰도 잘되어있는 것 같은데, 굿즈는 또 학교에 직접 가서 구경하고 사는 게 재미있는 것 같아요. 기회 되시면 구경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ㅎㅎ

 

 

#고려대학교 #고려대굿즈 #고려대과잠 #고려대유니스토어 #고려대인형 

#크림슨스토어 #고려대기념품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