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일상/쇼핑

영통 베이비하우스 다녀왔어요. 아기용품 한번에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

딱풀이네 2022. 12. 12. 09:36
반응형

베이비하우스 영통점

아기용품 원스톱으로 구경하고 준비할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베이비하우스 영통점에 다녀왔어요. 

21주를 맞아 슬슬 아기용품을 준비해야 하는지 고민하던 차에, 가까운 곳에 아기용품들을 한 번에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바로 '베이비하우스 영통점'이에요.

유튜브에 채널도 있는데 유모차, 카시트 등 사용법 설명이 꼼꼼해서 서울사는 친구들도 한번 가본다고 했던 곳이에요.

 

베이비하우스 영통점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64 영통프리미엄아울렛 B동 2층

월~금 10:30 - 20:00

토~일 10:30 - 20:30

주차가능 (구매 시 2시간)


영통 프리미엄아울렛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넉넉해서 어렵지 않았고요.

주차하고 엘베타고 2층으로 올라오면 B동에 바로 베이비하우스가 보입니다.

왼쪽에는 밤부베베 코너도 크게 있어서 간판도 있어요.

 

이곳에 아기용품들 (산모용품 아기용품 아기 장난감 아기띠 아기 옷 등)이 있고

오른쪽 매장에 유모차 카시트만 모여있는 공간이 따로 있습니다.

 

먼저 아기용품 매장으로 들어가볼까요?

#육아는 장비 빨 이라고 되어있네요. 아직 육아 경험이 없지만 뭔가 알 것 같은 기분이에요.

 

매장에 들어서면 아기 인형이나 아기침대, 기저귀 갈이대, 하이체어, 바운서 등이 있어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어요.

인터넷 판매가보다 조금 저렴한 가격인 것 같아요.

 

옆에는 소독기도 제품별로 볼 수 있었고요. 유팡/ 폴레드/ 스펙트라 등..

소독기도 하나 사야 하는데 가격대가 꽤 높네요 ㅠ 

 

당장 아기 태어나면 필요한 보습제/ 바디워시를 우선 보러 갔어요. 제품군이 아주 다양하네요.

발라보고 향도 맡아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쁘리마쥬
무스텔라
바이오더마

 

귀여운 탕온계와 아기들 콧물 빼줄 때 필수품이라는 노시부 가격이 후들후들...

 

젖병과 젖병 솔 

헤겐/ 유미/ 모윰/ 더블하트 등 많이 들어본 제품들 실제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지퍼백
아기 목욕통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산모용 속옷, 수유복, 손목보호대 
아기 목욕용품

 

용품 외에도 아기 유모차, 아기 책, 아기 장난감 등 코너도 잘 되어 있었어요.

여기는 나중에 다시 방문해서 봐얄듯..

 

 

아기띠도 브랜드별로 / 제품별로 있어서 착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고요.

 

옆에 이어지는 매장에는 수유쿠션/ 베개 등 제품도 있었어요. 

 

수유쿠션
아기베게
아기이불

아기이불 아기베개도 직접 만져보고 촉감도 느껴볼 수 있었어요.

거즈 이불이 있는데 촉감도 너무 부드럽고 좋아서 아기 이불 하나 구매했어요 ㅎ 

 

용품 매장에서 계산하고 나와서 옆 매장으로 넘어가면, 

카시트/ 유모차 매장이 크게 있어요. 

카시트 종류도 다양하고.... 유모차도 디럭스/ 절충형/ 휴대용 등... 브랜드별로 또 종류가 다양해서

헷갈리는데 어쨌든 실제로 밀어보고 접는 방법도 알아보며 조금 감을 잡아볼 수 있었네요.

 

베이비페어만큼 베이비하우스 영통점에서도 한 번에 필요한 걸 살 수 있는 장점이 있었어요. 종류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구경하기 좋았어요~~ 아기용품 고민 중이시면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베이비하우스영통 #아기용품사는곳 #유모차 #카시트 #더블하트 #유미젖병 #유팡소독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