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일상/쇼핑

[후기] 이케아 DEJSA (데이사) 조명 너무 이쁘다

딱풀이네 2022. 11. 7. 11:10
반응형

이케아 DEJSA (데이사)

28cm 베이지 / 오팔 화이트 유리


일요일 아침 느즈막히 자다 일어나서 오늘 뭐할까~ 하다가
오랜만에 이케아 가보자고 하니 오빠가 유투브에서 이케아 조명 추천 영상을 틀어주더라구요.


이케아 조명은 갈때마다 혹하는데도 막상 사려니 예쁜게 없어서 패스해왔는데.
영상에 나오는 것중에 생각보다 괜찮은게 몇개 보이네요 ? 구경하러 고고.

 

인파속에서 돌아다니다 보니 조명 코너가 나왔고... 영상에 나오는 몇몇 조명들을 발견하고 구경해보는데.
베이지색의 모던한 디자인의 데이사 발견!
오... 예쁘네요. 느낌이 오네요. 바로 구매 완료.
알고보니 한때 엄청만 인기로 품절사태. 구하기 어려운 아이템이었다는. ㅎㅎ
유리 수공업자가 직접 입으로 불어서 만든 제품이라 수량이 또 넉넉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가격이 처음보다 만원 오른 거라는데.. 지금은 어렵지 않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언박싱 타임


이케아 조명은 보통 똑딱이 버튼으로 on/off 가 되어있는데
저는 침실 서랍장 위에 조명을 놓을 생각으로, 잠자기 전 똑딱이 버튼 켜고 끄러 가는게 번거로울 것 같아
이케아 스마트 콘센트인 트로드프리도 구매하였어요.

전구는 별도구매로 E26 을 따로 구매해야 하는데
E26에서도 색조가 변하는 전구(화이트/웜화이트) / 색상이 변하는 전구 (칼라/화이트/웜화이트 등) 등등...
넘나 다양한 전구 종류에 처음에 머리가 좀 아팠네요.

https://www.ikea.com/kr/ko/p/dejsa-table-lamp-beige-opal-white-glass-20404991/

 

DEJSA 데이사 탁상스탠드, 베이지/오팔 화이트 유리, 28 cm - IKEA

DEJSA 데이사 탁상스탠드, 베이지/오팔 화이트 유리, 28 cm 숙련된 전문가가 직접 입으로 불어서 만든 제품입니다.

www.ikea.com



스마트 콘센트도, 고민하다가 리모컨으로 콘센트 자체를 켜고 끌 수 있는 걸 구매했는데요,
(조명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자기기에 연결해서 콘센트를 켜고 끌 수 있는 제품)

https://www.ikea.com/kr/ko/p/tradfri-control-outlet-kit-smart-90364802/

 

TRÅDFRI 트로드프리 컨트롤 콘센트 키트, 스마트 - IKEA

TRÅDFRI 트로드프리 컨트롤 콘센트 키트, 스마트 이제 누구나 간편하게 스마트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요. 이 전원제어장치 키트가 있으면 조명과 커피메이커를 비롯한 여러 가전제품을 전원제어

www.ikea.com


조금 더 스마트한 환경을 조성하려면, 게이트웨이나 색상전구조명과 리모컨을 함께 구매해서
이케아 홈이나 구글홈 등에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https://www.ikea.com/kr/ko/p/tradfri-gateway-white-80337814/

 

TRÅDFRI 트로드프리 게이트웨이, 화이트 - IKEA

TRÅDFRI 트로드프리 게이트웨이, 화이트. 이제 누구나 스마트 제품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이트웨이가 있으면 IKEA 스마트 제품에 연결해서 휴대폰이나 스마트 어시스턴으로 제어할 수

www.ikea.com


저희는 조명 사러왔다가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질 것 같아 기본 전원리모컨만 구매해왔습니다. ㅎㅎ

박스를 열면 깔끔하게 종이에 쌓여 있구요. 무게가 아주 가벼웠어요.

직접 입으로 불어 만드는 HAND MAND~


본체 전원 연결 하구요.

스마트 콘센트인 트로드프리도 열어볼께요.


리모컨과 콘센트가 함께 들어있어요. 리모컨은 아주 깔끔하고 직관적으로 생겼고
사이즈도 작아서 좋아요. 분실하지 않게 벽면에 붙일 수 있게 거치대도 있어요.
동그란 건전지도 같이 들어있어서 바로 작동할 수 있었네요 ㅎ

 

조명도 연결하면...

 

 

짠~ 동글동글하고 베이지색이 넘 예쁜 데이사 조명이에요.

 

 

전원 연결하면.... 완성!!!

 

 

몸통의 베이지 색상이 정말 고급스럽고 예뻐요~ 

 

데이사 조명과 리모컨

안방에 불 꺼놓고 조명만 켰는데
방 안이 환해질 정도로 아주 밝더라구요~ 전구 색상도 따뜻한 웜색이라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보자마자 탄성이 나왔다는...

급 구매한 조명인데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만족쇼핑!!!


#이케아DEJSA #이케아데이사 #이케아조명추천
#트로드프리 #이케아트로드프리 #안방조명추천 #이케아고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