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

[빼빼로데이] 눈사람, 루피 빼빼로 만들기

딱풀이네 2022. 11. 10. 10:43
반응형

잔망루피 / 눈사람 빼빼로 만들기


안녕하세요! 내일은 빼빼로데이에요. 

얼마전에 인스타 돌아다니다가 재밌는걸 봤거든요. 바로 잔망루피 / 눈사람 빼빼로 만들기 !

갑자기 해보고싶어서 급 방산시장가서 재료 사왔어요. (방산시장 방문기는 아래 확인)

 

2022.11.10 - [사부작 사부작] - 빼빼로데이 준비하러 방산시장 탐방기

 

빼빼로데이 준비하러 방산시장 탐방기

방산시장 빼빼로 DIY 재료 사러 가기 초콜렛 / 초코펜 / 중탕기 / 포장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주 금요일 빼빼로데이 (11.11) 을 맞아 오랜만에 뭔가 만들어보려고 방산시장을 다녀왔어요. 사실,

viodiamond.tistory.com

 

제가 산 재료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초콜렛 200g 2,500원 *2  / 초코펜 1,000원 *5 / 크리스마스 크런치 30g : 1,000원/

포장지 20장 1,000원 *2 / 포장끈 50개 1,000원 / 홈런볼 / 빼빼로 

 

중탕기(소) 3,500원까지 2만원 조금 넘게 들었어요. 

 

 

방산시장 구경하다가 홀린듯 집어온 크리스마스 크런치에요. 너무 귀엽죠

 

 

1. 빼빼로에 홈런볼 꽂기

빼빼로에 홈런볼을 조심스럽게 꽂아줍니다.

홈런볼이 슈 형태라 세게 잡으면 부서져요. 살살 잡아야 해요.

눈사람이나 루피몸통은 홈런볼2개 / 루피 얼굴만 할꺼면 홈런볼 1개 

기본 빼빼로가 제일 깔끔하게 꽂아지고, 쿠키빼빼로는 1개 이상은 어려웠어요.

 

 

2. 초콜렛 묻혀주기

초콜렛을 중탕하여 녹여준다음, 꽂아둔 홈런볼을 살살 굴려가며 초콜렛을 묻혀줍니다.

저는 눈사람(하얀색) 초콜렛을 먼저 녹여서 하고, 남은 하얀색에 딸기초콜렛을 섞여서 루피의 분홍색을 만들어줬어요. 

 

딸기초콜렛 중탕중

 

빼빼로를 세워둘 무언가를 잘 준비하셔야 돼요.

저는 처음에 홈런볼 상자에 아슬아슬하게 올려놨다가 우르르 다 넘어져서 초콜렛이 여기저기 다 묻는 불상사가...

제가 소리지르면서 하니까 오빠가 채반을 조용히 갖다 줬어요.  이거 아주 굿 아이디어 !!! 

 

3. 초코펜 녹이기

초코펜을 따뜻한물에 담가 녹여줍니다.

너무 물같이 녹아버릴 수도 있으니 적당히 녹였다가 꺼내야될 것 같아요.

처음에 눈 그리는데 눈물처럼 주르륵 떨어져서 깜놀..

 

 

루피 얼굴이 생기고 있어요. 하얀 이와 흩날리는 콧물이 포인트!

 

귀여운 루피에요.
눈사람이랑, 크리스마스 크런치도 붙여봅니다.
완성되었어요.

 

4. 포장하기

자.. 힘들게 마지막 단계까지 왔어요. 마지막 포장까지 해야겠죠?

빼빼로 포장지에 하나씩 담아줍니다. 

 

 

완성 !!!!!

 

이렇게 루피, 눈사람 빼빼로 만들기가 끝났습니다.

하면서 허리 아프고 힘들었는데 만들고 나니 귀엽긴 하네요 ㅋㅋ

이번 빼빼로데이 선물은 정성이 가득한 루피 빼빼로 어떠신가요 ? 

 

즐거운 빼빼로데이 보내세요~

 

 

#루피빼빼로 #눈사람빼빼로 #빼빼로DIY #빼빼로만들기 #빼빼로데이선물 #빼빼로데이

#남편선물 #남친선물 #여친선물 #방산시장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