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일상

아현역 붕어빵/ 붕세권 / 마포 붕어빵 파는 곳

딱풀이네 2022. 11. 11. 09:00
반응형

 


아현역 붕어빵

나는 붕세권에 산다.


퇴근길 아현역 앞에는 붕어빵을 팔아요.

요즘 붕어빵/ 잉어빵 찾기 어려워졌는데 행복해요.

겨울에 붕어빵 먹을 현금 지갑속에 품고 다니잖아요. 

 

가끔 슈크림붕어빵이 먹고싶을 때가 있어요.

지난번에 슈크림은 없다고 하셔서 매번 기회를 보고 있었는데요.

오늘은 슈크림이 딱 보이지 뭐에요! 바로 가서 슈크림 2 팥 2 구매했어요. 

 

퇴근시간에 항상 사람들이 줄 서 있어요.
따끈따끈한 붕어빵이 나란히 나오고 있어요.

 

머리부터 꼬리까지 앙금을 가득 넣어주세요. 

 

붕어빵 겟 (앗 잉어빵이네요. 그래도 붕어빵이라고 부를래요)

 

2마리 천원이에요. 예전보다 가격이 많이 오른 것 같아요.

그치만 괜찮아요. 우리는 많이 먹지 않으니까요. 

 

 

따끈한 붕어빵이 내손에. 

참을 수 없어서 길가는 도중에 꺼내 먹어보아요.

 

 

머리부터 꼬리까지 앙금이 꽉 차 있어요. 행복해요.

 

 

집에와서 퇴근한 남편도 두마리 줬어요.

식어서 물렁해졌지만 그래도 맛은 있어요.

 

 

*위치는 아현역 3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있어요. 

붕어빵집 옆에 땅콩빵/계란빵집도 있어요.

 

그럼 20000 ★

 

 

*화요일마다 열리는 아현장도 구경가보기

2022.11.09 - [신혼부부일상] - 마포래미안푸르지오[마래푸,아현동] 화요장 구경하기

 

마포래미안푸르지오[마래푸,아현동] 화요장 구경하기

마포래미안푸르지오 화요장 맛집 많아서 너무 좋아요. 어제는 저희동네 화요장이 열리는 날이었어요. 매주 화요일마다 이렇게 화요장이 열리는데요, 제가 퇴근하는 아현역을 나와 동네로 조금

viodiamond.tistory.com

 

반응형